엔트리 파워볼 설명 파워볼 그림판 사다리 필승법 파워사다리 중국점

엔트리 파워볼 설명 파워볼 그림판 사다리 필승법 파워사다리 중국점

이처럼, 파워볼홈페이지 FX마진 거래의 수수료는 주식투자 대비 50배 가까이 저렴한 덕에,
데이트레이딩이나 초단타 스캘핑 매매 시에는 더할 나위 없이 강력한 무기가 된다.

수수료 체계가 크게 다른 이유로, 직접 비교가 힘들긴 하지만
비트코인 마진거래나 해외선물 등의 파생상품과 비교해도 수십 배 정도 저렴한 수준이니,
현존하는 최고의 금융 상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다가 FX마진은 주식거래와는 달리 언제든지 ‘매도’ 진입이 가능하다.
이러한 양방향 수익구조 덕분에 한정된 자금과 시간 안에서 최대한의 투자 효과를 노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물론 주식에도 ‘공매도’라는 제도가 있긴 하나,
신용으로 대주 매매를 하고 이자를 갚는 귀찮고도 불리한 시스템이기에 사실상 의미가 없다.
해외 펀드나 외화예금 같은 금융 상품에 투자 할 때도 ‘매도’ 라는 개념은 없으므로 환율 하락은 곧 ‘손실’을 의미한다.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해외선물이든, 모든 투자에는 강세장과 약세장,
상승과 하락이 비슷한 비율로 존재하기 마련인데 원하는 순간에 ‘매도’가 불가능하다는 것이 말이나 된단 말인가.

주식거래의 이러한 불공평한 시스템은, 아무리 생각해도 ‘주최 측
(자본주의 시장을 만든 기득권 세력) 의 농간’으로 밖에 여겨지지 않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다음번에 상세히 다루도록 하겠다.

FX마진은 점두거래 (상대거래) 이기 때문에 장내 거래소
매매처럼 중앙청산소 등에 지불하는 수수료 따위는 발생하지 않는다.
게다가, 수익금 (환차익) 이 아무리 늘어나더라도 수수료는 변하지 않는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전세계의 핫머니가 몰리면서 어마 무시한 거래량이 각 시장의 골든 타임 때마다 매일같이 일어나기 때문에,
오전 중에 찬스를 두어 번 날렸다고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그럴 때는 유럽과 미국 세션의 유동성이 폭발하는 순간을 다시 한번 노려라.

설사 거래량이 한산한 시간대라 할지라도, 마켓메이커 역할을 하는 선물사
(중개업자)가 약정거부 없이 거의 100% 주문을 받아 주니 유동성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언제든지 원하는 가격 (호가) 에 진입과 청산이 가능하다는 점도 FX마진 거래의 큰 매력이 아닐 수 없다.

예상 외 뉴스나 경제 지표 발표 시에는 3핍 전후의 슬리피지가 발생할 때도 있지만,
이 정도는 애교로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시세의 변동폭 (볼러틸리티) 도 비트코인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안정적이며,
일정 범위 내에서 등락을 반복하는 박스권 시세가 대부분 (70% 정도?) 이기에,
데이트레이딩과 궁합이 가장 잘 맞는 금융상품이 바로 ‘FX마진 거래’ 다.
예를들어, ‘달러-엔’ 의 최근 2달 간 하루 평균 변동률은 0.7% 수준이다. (올해는 특히 낮은 수준)

이에 반해, 비트코인은 일 평균 약 4.5%로,
10%가 넘는 날도 종종 있을 정도로 흉악한 변동폭 (볼러틸리티) 을 자랑한다.

내가 가상화폐 투자와 연을 끊은 것도 미친 송아지처럼 날뛰는 비트코인의 변동폭에 질려버렸기 때문이다.

파워볼메이저  세이프게임

파워볼하는법
파워볼하는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